:::파미에스테이션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파미 3단계매운맛 (엄청 매움)/ 떡볶이 볶음밥까지클리어!!/ 즉석떡볶이 최고!


:::파미에스테이션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파미 3단계매운맛 (엄청 매움)/ 떡볶이 볶음밥까지클리어!!/ 즉석떡볶이 최고!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저번에 점심때 왔는데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입장! 즉석떡볶이 2인분 주문! 라면사리도 넣어야할거 같아서! 추가했어요! 사이드메뉴 오징어튀김 5,5 떡볶이에 튀김이 빠질수없지! 국물에 찍어먹는 오징어 튀김은 사랑입니다..! 저는 항상 떡볶이 먹을때 튀김은 오징어튀김으로 주문해요! 즉석떡볶이2인분 / 3단계 맵기 밑에 있는 국물을 위로~~! 뿌려주세요 아래에 있는 소스 국물이 골고로! 섞일수있게~ 저희는 맵기 단계를 3단계로 했어요 " 사실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먹고.. 물 엄청 많이 먹었어요!! 볶음밥을 먹기 위해! 볶음밥 1개 주문했어요:) 사실 물을 많이 먹어서 배가 살짝 부른 상태! 치즈 볶음밥 1인분 치즈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볶음밥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뚝딱 볶아 주세요.. 참기름 냄새 고소해서 더 맛있는 냄새가.....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떡볶이집 #파미에스테이션 #즉석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 #신세계백화점맛집추천 #빌라드스파이시 #반포맛집추천 #반포맛집 #맛집추천 #맛집 #떡볶이맛집추천 #고속터미널역맛집추천 #고속터미널역맛집 #파미에스테이션맛집

원문링크 : :::파미에스테이션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파미 3단계매운맛 (엄청 매움)/ 떡볶이 볶음밥까지클리어!!/ 즉석떡볶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