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디몰 맛집, I️BBQ(I love BBQ) 웨이팅 없이 입장!


보라카이 디몰 맛집, I️BBQ(I love BBQ) 웨이팅 없이 입장!

보라카이 디몰에 위치한! BBQ ( I love bbq️)에 갔다왔어요‘’ 두번째로 방문한곳! 저는 방문해서 맛을 봤지만 자매님은 맛을 못봤기에 데리고 갔어요 디몰 보라카이 I️bbq 디몰에 위치한 곳! 처음 방문했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데리고 왔다! 전 날에 방문했는데 영업이 끝났다해서 일어나자마자 스타벅스 갔다가 바로 왔다 스타벅스랑 위치는 엄청 가까움! BBQ,내부사진 내부는 작고 테이블이 다닥 붙어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엄청 더움 ㅠ ㅠ 더위 많이 타는 사람들은 힘들수있음 IcBBQ 영수증 무조건 현금만 받는 곳! 직원들에게 팁을 따로 챙겨줄 필요없음! 총 영수증에 보면 Service charge가 붙어있음 보라카이는 지금 전체적으로 공사중이라서 이렇게 가림막으로 막혀져있는데가 많음 IcBBQ, 메뉴판 사실 저는 어니언링은 먹어봤고 자맴 맛 보여줄려고 주문 했는데 솔드아웃.. 저희가 방문한 시각이 12시가 살짝 넘은 시간이였거든요:) 아쉽게도 어니언링은 패쓰...


#boracay맛집 #보라카이휴가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맛집 #보라카이디몰 #보라카이bbq #보라카이 #디몰맛집추천 #디몰 #깔리보공항 #ilovebbq #필리핀여행

원문링크 : 보라카이 디몰 맛집, I️BBQ(I love BBQ) 웨이팅 없이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