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Matin kim), 한달 기다려서 받은 버클백! / 데일리 백으로 딱이야 (언박싱리뷰)


마뗑킴(Matin kim), 한달 기다려서 받은 버클백! / 데일리 백으로 딱이야 (언박싱리뷰)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뗑킴 버클백! 무려.. 한달만에 도착한..bag..︎ 사실 잊고 있었다.. 잊고있었다는것보단.. 그냥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빨리 도착해서 감사할뿐,,, 들고다니는 백은 한정적.. 워낙 한번 들면 그 가방만 들고 다니는 st.. 회사 다닐때, 데일리 백으로 들면 좋을거같아서 요걸로 결정! 박스를 열면! 비닐에 포장된 버클백 그리고 마뗑킴 교환/반품 종이가 들어있다 나는 교환 반품을 않기에.. 종이는 버려버림.. 저는 인터넷 하고 어플에서 구매했습니다! 하고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존하는 곳, 라이징 브랜드 플랫폼 HAGO www.hago.kr 버클백은 94,000원 저는 하고 어플에서 신규 회원으로 할인받아서 7만3천원? 정도에 금액으로 구매했어요 하고 어플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하니깐! 기회 노려보세여.. 이미 마똉킴 브랜드는 유명하기에 제가 뒷북일수도 있어요.. 저는 어느샌가 부터 인터넷에 많이 소개되고 사람들이 많이...


#bag #하고 #패션아이템 #여자데일리백 #버클백품절 #버클백배송 #버클백마뗑킴 #버클백 #마뗑킴하고 #마뗑킴가방 #데일리백추천 #가방추천 #matinkimbag #matinkim #hago어플 #하고마뗑킴가방

원문링크 : 마뗑킴(Matin kim), 한달 기다려서 받은 버클백! / 데일리 백으로 딱이야 (언박싱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