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후기 확인 잘하고 타세요 싼게 비지떡 렌트카 고르는 팁(업체 정보는 비댓으로 받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후기 확인 잘하고  타세요  싼게 비지떡 렌트카 고르는 팁(업체 정보는 비댓으로 받습니다)

저는 찜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렌트카를이용했는데 저렴하긴 하는데 핵 비추 합니다 ㅎㅎ 좋은곳도 있지만 초보자들은 무조건 SK렌트카 롯데렌트카 이용 권유 드려요 ! 렌트카 셔틀버스 타러 가는길 공항에서 출국을 하면 렌터카 모여있는곳으로 갈 수있도록 되어 있어요! 5번게이트를 따라가면 되구요! 정말 길이 잘되어 있어 좋았어요 5번게이트 찾았다 ! 렌터카 셔틀버스를 타러 출바알! 문자로 몇번 구역에 오라고 명시되있는대로 가면 됩니다! 20분마다 순환을 도는데 기사 핵 불친절 ㅎㅎ 어른이라 욕은 못하겠고 정말 서비스는 기대 1도 안하시는게 좋아요 제 렌트카를 찾으러 갑니다잉 ! *본글은 공익 목적으로 쓴글입니다* 렌트카 업체..........

제주도 렌트카 후기 확인 잘하고 타세요 싼게 비지떡 렌트카 고르는 팁(업체 정보는 비댓으로 받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제주도 렌트카 후기 확인 잘하고 타세요 싼게 비지떡 렌트카 고르는 팁(업체 정보는 비댓으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