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카페에서 만나는 유럽, 아름다운 세상 보몽드 카페 (feat. 청사포해돋이, 기장대형카페, 보몽드)


부산 기장카페에서 만나는 유럽, 아름다운 세상 보몽드 카페 (feat. 청사포해돋이, 기장대형카페, 보몽드)

솔솔아빠는 뼛속까지 이과생이에요. 그런데 신기한건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ㅎㅎ 그리고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주말 해돋이도 그러합니다 ㅋ 솔솔이들은 저녁 8시~9시 사이에 잠들어 새벽 5시20분~6시 사이면 눈을 뜨는 전형적인 아침형 아이들이에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생활패턴이 늘 같다보니 주말에 늘어지게 늦잠자보는게 소원이 될 정도입니다 ㅋㅋㅋ 그런 아이들과 해돋이 가는 것이 취미인 솔솔아빠 ㅎ 이번주는 4시 30분에 아이들을 깨워 청사포로 해돋이를 보러 다녀왔는데요 ㅋㅋㅋㅋ 나이들며 무척 갬성적인 어른이 되어가고 있는 솔솔아빠. 드라마의 힘인가요? 자네. 요즘 무슨 드라마보나?! 새벽4시30분에 깨웠지만, 일어나 해돋이를 보러가는 솔솔이들 비몽사몽 중에도 토끼가방에 구두를 신고 졸린데 목걸이에 구두를 신는 솔솔이 ㅎㅎㅎㅎ 폼생폼사. 멋생멋사. 솔솔이들입니다 청사포는 해돋이 명소로도 알려져있지만 집에서 제일 가까워서 오는 장소이기도 한데...


#기장데이트 #부산카페추천 #부산브런치맛집 #기장카페추천 #기장카페보몽드 #기장카페 #기장의유럽 #기장빵맛집 #기장브런치 #기장보몽드 #기장데이트코스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부산 기장카페에서 만나는 유럽, 아름다운 세상 보몽드 카페 (feat. 청사포해돋이, 기장대형카페, 보몽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