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사람이 추천하는 식당- 황토골본점 (feat. 인삼석갈비, 풍기맛집)


영주사람이 추천하는 식당- 황토골본점 (feat. 인삼석갈비, 풍기맛집)

영주에서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는 건 부석사 은행나무길이 노랗게 물들고 있다는 것인데요. 아마 10월 둘째주부터, 은행나무길이 노랗게 변하기 시작할거에요. 솔솔맘은 영주관광책자 만들기에 참여한적이 있는데요. 그때, 영주에서 부석사까지 자전거길이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탔었어요. 무모한 딸이 걱정된 아빠는 몰래 차로 저를 쫓아왔는데요. 이때쯤부터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으니 아빠가 기다렸다는 듯 차에 얼른 태워주셨어요 그래서. 전. 이 길을 잊을 수가 없어요. 이 사진은 2016년도에 찍었는데, 아이클라우드에 잘 보관두었던 사진이에요 아빠차를 타고 부석사를 갔던 그날. 조금 쉬고 다시 자전거를 타려고 했는데 아빠가 와서 망했다는 둥... 괜시리 투정을 부렸는데, 그저 허허 웃으며 '헐'을 외치셨던 아버지. 아버지 사십구제를 부석사에서 지내고 난 다음부터 이곳에 올라 찍은 사진이 없네요. 마음이 답답한 일이 있으면 이 부석사 무량수전 앞에서 이렇게 아래를 내려다봤었는데...


#영주구워나오는고깃집 #풍기온천근처맛집 #풍기역맛집 #풍기소백맛집 #풍기맛집 #인삼석갈비 #인삼불고기 #영주인삼요리 #영주인삼석갈비 #영주맛집 #황토골본점

원문링크 : 영주사람이 추천하는 식당- 황토골본점 (feat. 인삼석갈비, 풍기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