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라고 장인이 계신 올드 바이크 수리 전문 센터, 이천 맥바이크를 소개합니다.


비라고 장인이 계신 올드 바이크 수리 전문 센터, 이천 맥바이크를 소개합니다.

오늘 오전 일찍 막내 학교에 데려다주고 이천 신둔도예촌역 근방에 있는 야마하 비라고 장인이 운영하시는 맥바이크를 방문했습니다. 아주 외진 곳이라서 지인들의 입소문을 통해서만 알음알음 손님이 찾아오는 오토바이 수리 센터입니다. 센터도 근사한 건물이 아닌 컨테이너와 다 쓰러져가는 옛 폐가를 창고로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수리를 포기했던 올드바이크가 완도에서 탁송으로 실려올정도로 올드바이크 정비 능력이 장인이라 불리울 정도로 탁월하신 분입니다. 수리 대기중인 밀양에서 온 파랑색 드랙스타가 보입니다. 대부분 엔진 수리를 맡기기에 아예 수리할 바이크들이 여러대 주차되어 있습니다. 다른 센터에서 포기한 바이크들이나 수리가 안되어 포기하려던 바이크들이 마지막으로 찾아왔다가 바이크의 생명을 연장받는 곳이지요. 국산 미들급 바이크도 엔진 내리면 기본 150만원은 깨집니다. 하물며 아무리 오래됐더라도 수입 바이크 엔진 내리는 비용은 결코 만만치 않겠지요. 부품가격도 상당하니.. 올드카나 신차나 엔진 내...


#낡은오토바이수리 #야마하비라고 #오래된오토바이수리 #이천바이크수리점 #추천하는오토바이수리센터 #화석오토바이수리

원문링크 : 비라고 장인이 계신 올드 바이크 수리 전문 센터, 이천 맥바이크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