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기록하세요~ 오늘기로그 22.05.06(feat.달달간식이 당길 때 ...)


오늘을 기록하세요~ 오늘기로그 22.05.06(feat.달달간식이 당길 때 ...)

안녕하세요. Parker입니다. 지난 번 조이가 발목이 아파 물리치료를 받았었는데요, 요즘은 Parker의 어깨가 아파 물리치료를 다니고 있어요. 사진상으로는 골절도 아니고 석회도 아니고 염증인 듯 하니 약 먹으면서 당분간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자고 하더라고요. ㅜㅜ 의사쌤도 물리치료사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특히 물리치료사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편안하게 잘 해 주시더라고요. 조이가 갔던 병원과는 다른 병원이에요. 조이가 갔던 병원은 전문의가 2명인데, 너무 한명에게만 몰려서 한명은 1~2시간 대기해야하고 한 명은 접수하면 바로 진료받아요. 이 쌤도 잘 하시는 것 같은데...괜히 찜찜한 기분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병원을 찾았고 다음부터는 조이도 옮기려고요. 치료 열심히 받고 빨리 낫길 바라고 있어요. 병원다녀오면서 갑자기 라면과 김밥이 먹고싶어서 편의점에서 김밥을 사왔어요. 라면을 끓여서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Parker는 단 것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럼에...



원문링크 : 오늘을 기록하세요~ 오늘기로그 22.05.06(feat.달달간식이 당길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