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월요일 국내증시 마감시황 및 예상 (코스피, 코스닥, 다우지수, 나스닥)


12월 26일 월요일 국내증시 마감시황 및 예상 (코스피, 코스닥, 다우지수, 나스닥)

모멘텀 없는 증시, 약반등으로 마감 코스피 0.15%상승, 코스닥 0.50% 상승 12월 23일 금요일 미국 뉴욕 증시의 반등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은 약한 모습을 연출하고 말았습니다. 12월 26일 월요일 국내증시 시황은 제쳐두고, 무엇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지부터 리뷰해보시지요. 오늘, 개인적으로 아주 행복한 일, 그리고 약간 우울한 일, 두 가지가 교차한 하루였습니다. 고향에 좀 더 좋은 자택을 매입하게 되었다는 것과, 가계 유전상 부실한 치아가 말썽을 부려;; 트라우마에 가까운 치과를 방문했는데, 최소 1개를 발치해야한다는;; 이 두 가지네요. 그래도 고향에 좋은 자택을 매입하게 되어, 오늘 썰 하나 풀어볼까 하는데, 어떻게 참고가 조금이라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국내시황 그리고 미국시황 어떻습니까? 지표가 좋아서 폭등시켜놓고는 금리인상 기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하락시키고, 이제는 지표가 좋아서 금리인상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고 또 하락시키고.. 지표 때문에 하락한 것인지, ...


#12월26일 #코스피 #코스닥 #주린이 #재테크 #상승추세 #마감시황 #마감 #다우지수 #나스닥 #하락추세

원문링크 : 12월 26일 월요일 국내증시 마감시황 및 예상 (코스피, 코스닥, 다우지수, 나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