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 (ft. 개미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


주린이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 (ft. 개미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

우린 왜 주식을 하려 하는가? Only Money! 자신의 상황, 성향, 목적을 먼저 고려하고, 기본적인 준비를 거친 후 매매법을 선택하고, 실전으로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 주식 매매의 준비 과정이다. 결국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얻고 돈을 벌 수 있는데, 당신은 얼마나 준비된 자인가? 대한민국 국민 중 무려 1,400만 여명이 주식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중 꾸준한 수익을 몇 년에 걸쳐 내는 사람은 겨우 5%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왜 개미들, 특히 우리 주린이 분들은 주식에서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일까요? 왜 대다수의 주린이들 개미들은 손실을 보거나 깡통을 차는 경우가 많은 것일까요? 오늘 퇴근 길에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관심종목 등록한 것을 보고 계신 지긋하신 남성분을 한 분 뵈었는데, 한숨을 푹푹 내쉬더라구요. 안타까운 마음에 우리 개미들, 주린이 분들이 주식하면서 잃을 수 밖에 없는 이유, 그 대표적인 몇 가지 사례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1운으로 벌었는지? 실력으로...


#개미 #개미핥기 #깡통 #손실 #손절 #수익 #주린이

원문링크 : 주린이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 (ft. 개미가 주식에서 손실을 보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