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엠앤비 광학전문기업, 느닷없는 하한가? 이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노블엠앤비 광학전문기업, 느닷없는 하한가? 이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3월 2일 오늘 증시에서 2개의 하한가 종목이 나왔는데, 바이오인프라, 노블엠앤비 입니다 바이오인프라는 상장 첫날, 상한가 부근까지 상승했다가 하한가로 추락해서 일간 변동폭이 대단했지만, 상장 첫날이니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런데 노블엠앤비가 쌩뚱맞게 하한가로 추락을 했는데, 특별한 뉴스가 나오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딱히 악재에 해당하는 공시가 나온 것도 아닙니다. 하여, 이게 웬일인가 싶어, 조금 살펴보기 위해서 급히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노블엠앤비는 200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설립된 회사로, 이미지용 광학계, 투사용 광학계, Laser(LED) 시스템 광학계 등 모든 광 응용 시스템의 광학 설계가 가능한 광학전문업체 입니다. 상장주식수가 36,695천주(3,700만주가 조금 안되구요), 증거금 100% 종목이며 전일 기준 시가총액은 713억원 가량입니다. 그런데;;과거 자본잠식 이력이 있는 종목이네요. 증거금 100% 종목들은 항상 재무구조를 살펴보아야하는데요, 그 중...


#CB #하락VI #추락 #전환사채 #상장폐지 #사업실적 #노블엠앤비 #기타법인 #급락 #관리종목 #감사의견 #VI #하한가

원문링크 : 노블엠앤비 광학전문기업, 느닷없는 하한가? 이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