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계획 세우셨나요? 매쓰홀릭과 함께 우리 학원을 MVP로 만들어봐요!


겨울방학 계획 세우셨나요? 매쓰홀릭과 함께 우리 학원을 MVP로 만들어봐요!

안녕하세요. 완벽한 내신 준비의 1등 공신, 매쓰홀릭입니다. 매년 12월 연말이 되면 한 해 동안 잘했던 일, 아쉬웠던 일을 정리하며 신년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학원 운영을 하고 계시는 원장님들은 내년엔 어떻게 더 학원을 성장시킬 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 밤을 지새우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또 우리 학원을 홍보하기 위해서 전단지, 현수막, 카페 광고 등 많은 비용을 투자하며 고군분투하셨을 텐데요. 투자 비용 대비, 얼마나 큰 홍보 효과를 얻으셨나요? 저희는 매쓰홀릭의 소중한 고객들께 더 효율적인 홍보 방안을 제시해드리고자 꾸준히 성장하는 학원들의 공통점은 무엇인지 살펴보았는데요. 지난 10년간 전국 수천 개 수학 학원을 지속 관찰한 결과, 성공하는 학원은 많은 홍보 비용에 투자한 학원이 아닌 주변 경쟁 학원들보다 수준 높은 학습관리를 하는 학원이었어요. 우리 학원의 장점에 대해 홍보할 때 가장 큰 '무기'가 되는 것은 분명 '재원생의 성적향상 데이터'일 텐데...


#겨울방학 #겨울방학계획 #겨울방학수학공부 #겨울방학캠페인 #매쓰홀릭 #매쓰홀릭방학캠페인

원문링크 : 겨울방학 계획 세우셨나요? 매쓰홀릭과 함께 우리 학원을 MVP로 만들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