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추천 :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feat.제가 책에 나왔어요)


책 추천 :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feat.제가 책에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잘나가는엄마 잘맘입니다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화제의 신작 구혜은 작가님을 만나러 왔어요. 멀리 분당에서 마곡까지 걸음 해 주셨어요. 마곡 잡스의공간에서 열리는 행사라 싸인 받으러 얼른 갔죠ㅋㅋ 잡스의공간 작가와의만남 공지 [Jobs Net] 작가와의 만남 2탄!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구혜은 작가(4/7일) Jobs Net에서 열리는 2번째 작가와의 만남입니다!!! 우리 잡스의 공간에서 두번째 작가의 탄생이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교보문고 화제의 신간을 장식하고 있는 구... cafe.naver.com 구혜은 작가님과는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데, 책에 제가 지인S로 살짝 등장하더라구요 나 책에 나왔어~ 이러면서 주변에 자랑질 좀 했네요. 여기 나오는 지인 S가 바로 접니다. 푸하하하!! 바로 이 내용이죠~ 심심하면 한번보시구요ㅎㅎ 1편. 26세 건물주 아가씨의 고백 요즘은 부동산 내용 글은 안 쓰세요? 며칠 전에 부동산으...



원문링크 : 책 추천 : 내 집을 갖고 새로운 뇌가 생겼습니다 (feat.제가 책에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