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켄싱턴호텔 아이와 놀만한곳 (feat. 애니멀팜 미로정원 키즈카페 사계절썰매)


평창 켄싱턴호텔 아이와 놀만한곳 (feat. 애니멀팜 미로정원 키즈카페 사계절썰매)

안녕하세요 잘나가는엄마 잘맘입니다~ 놀이의발견 이라는 앱에서 지난 2월에 미리 저렴하게 예약해둔 평창 켄싱턴호텔에 놀러갔어요. 2박3일로 갔는데 아이들과 놀기 정말 좋았어요. 처음 외관으로 만난 켄싱턴호텔은 괌 투몬비치에 있는 오래된 호텔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7세 쭈니가 엄마 여기 너무 낡은 거 아니야 이게 어떻게 호텔이야? 그냥 오래된 낡은 아파트 같아 보여 라면서 1점을 줬거든요. 그런데 막상 안에 들어오더니 완전 왕궁 같다고 10점을 준다고 합니다. 올림픽을 개최했던 평창답게 올림픽 메달 수여식용 단상이 있었는데요 목걸이와 월계관등은 옆쪽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다보니 이건 뭐 올림픽 우승이 아니라 무슨 패션왕 뽑는 느낌이랄까요. 저희는 지인 가족과 함께 갔는데 저희 집 아이 2명 그쪽은 3명이어서 애들이 총 다섯명이었어요 쥬쥬랑 동갑인 쌍둥이가 있어서 4살 아이가 무려 세 명... 7세와 9세가 각 한 명씩이라 굉장히 힘든 조합이었죠. 어디 밖에 나갈 ...


#2만평정원 #평창켄싱턴 #평창숙소추천 #평창놀만한곳 #켄싱턴호텔놀만한곳 #켄싱턴호텔 #애니멀팜 #아이와갈만한곳 #아이와가기좋은호텔 #아이와가기좋은숙소 #사계절썰매 #동물먹이주기체험 #강원도아이와갈만한곳 #강원도숙소추천 #평창켄싱턴호텔

원문링크 : 평창 켄싱턴호텔 아이와 놀만한곳 (feat. 애니멀팜 미로정원 키즈카페 사계절썰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