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미국부동산 투자바이블 미국 부동산 전망 (ft. 연말쯤 하나 살까)


[책 리뷰] 미국부동산 투자바이블 미국 부동산 전망 (ft. 연말쯤 하나 살까)

안녕하세요 잘나가는엄마 잘맘입니다! 저는 몇 년 전부터 미국 부동산에 관심있었고, 작년말부터는 미국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어서 나름 공부도 하고 강의도 좀 들었거든요. 그래서 새로 나온 미국부동산 투자바이블 이라는 책도 얼른 읽어봤죠. 미국 부동산 투자 바이블 - 교보문고 상위 0.01% 슈퍼리치들이 미국 부동산에 투자하는 이유 | 한국인들의 미국 부동산 진출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점점 커지고 있다. 반면 시중에는 한국인의 미국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책이 거의 없는 상황이다. 미국 부동산 관련 키워드로 쓴 책들이 있긴 하지만, 현재와는 상황이 너무나도 다른 201... | 비영주권자 한국인이 미국 부동산을 투자할 때의 모든 과정을 알려주는 책. 지금 이 시점에 왜 미국 부동산 투자를 해야 하는지,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하는지 상세히 적혀있다. 〈... vo.la 총평하자면, 이 책은 정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저는 작년 11월...


#LA부동산 #해외부동산 #하와이부동산 #투자바이블 #태그에 #책리뷰 #미국부동산투자바이블 #미국부동산전망 #미국부동산방법 #미국부동산매입방법 #미국부동산구매 #미국부동산거래 #미국부동산가이드 #미국부동산가격 #미국부동산 #해외부동산투자

원문링크 : [책 리뷰] 미국부동산 투자바이블 미국 부동산 전망 (ft. 연말쯤 하나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