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휘뚤마뚤 멋스럽게 튼튼하게 실용성있는 "아베크백" 이것이야말로 꾸안꾸아니겠습니까 ^____^!!


[내돈내산]휘뚤마뚤 멋스럽게 튼튼하게 실용성있는 "아베크백" 이것이야말로 꾸안꾸아니겠습니까 ^____^!!

안녕하세요!!! 가방많은 여자 주빵입니다. 아무래도 명품백들은 아무렇게 휙휙둘러메고다니면 그 고귀하신몸 기스날까 조마조마 하잖아요. 그래서 따로 곱게 모셔두곤하는데요. 막상 평소에 휘뚤마뚤 막들 가방이 없어서 맨손으로 외출할때 진짜 답답한데요 ㅠㅠ 막들면서도 저여자 왜케 멋지지? 이런느낌 주는 가방... 그런가방이 어디있나요? 그게 바로 아베크백!! 그래서 장만하게된 아베크백 입니다!!! 아배크백은 여신 "최현우쇼호스트"님의 인스타계정에서 공구하실때 알게 된 브랜드에요!! 그때 이거 말고도 다른 디자인으로 2가지 더해서 판매했었는데, 저는 회사다닐때, 친구만날때 들고다닐 목적으로 데일리로 아무 옷이나 색 제한없이 어울릴 디자인으로 구매하고자 그레이 + 블랙 을 구매했답니다. 가격도 10만원이 안되는.. 현우언니 공구로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준다던 저 아크릴 참!! 너무 귀엽죠 ㅋㅋㅋ 저 참이 있기에 가방이 더 특별해지는 듯 합니다. 받자마자 ootd 해봤는데!! 스토리에 너무 맘에 들...



원문링크 : [내돈내산]휘뚤마뚤 멋스럽게 튼튼하게 실용성있는 "아베크백" 이것이야말로 꾸안꾸아니겠습니까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