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 직구 초보를 위한 상품 추천 및 초간단 꿀팁 전수!


2021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 직구 초보를 위한 상품 추천 및 초간단 꿀팁 전수!

안녕하세요! 팝핀 지니에요~! 이제 낙엽도 거의 다 떨어지고 날씨도 부쩍 쌀쌀해져서 겨울 코트라도 한 벌 장만해 볼까~ 하는데요. 이럴 수가...!! 팝핀 지니의 가벼운 지갑으로는 너무나도 비싼 너란 코트....ㅠㅠ 구로나! 11월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블랙 프라이데이! 블.프 직구를 잘만 이용하면 평균 3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팝핀 지니처럼 블.프 직구 초보를 위한 초간단 꿀팁을 핵심만 쏙쏙 알려드릴게요! 블랙 프라이데이란?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로,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추수감사절은 크리스마스와 더불어 미국의 가장 큰 명절 중 하나인데요. 명절 대목을 맞아 가게마다 상품들을 잔뜩 들여놓게 되는데, 이때 다 못 판 재고들을 모아서 온/오프라인 세일을 하는 날이 바로 블랙 프라이데이입니다.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때 다 못 판 상품들을 또다시 할인해 판매하는 행...


#2021블랙프라이데이 #2021블랙프라이데이날짜 #2021블프 #blackfriday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날짜 #블프 #아마존

원문링크 : 2021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 직구 초보를 위한 상품 추천 및 초간단 꿀팁 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