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양방병원에서는 항암치료 중 골수 손상을 줄이고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서 한약치료 병행을 권한다.


중국의 양방병원에서는 항암치료 중 골수 손상을 줄이고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서 한약치료 병행을 권한다.

중국의 양방병원에서는 항암치료 중 골수 손상을 줄이고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서 한약치료 병행을 권한다. "중국의 양방병원에서는 암치료 중인 환자들에게 (항암방사선요법으로 인한) 골수손상을 최소화하고 여타 부작용을 완화시키기위해서 항암방사선요법에 루틴하게 한약치료를 같이 받도록 권한다. 최고의 한약치료는 치료 전과정에 걸쳐 환자 상태에 맞게 주 단위로 처방하는 맞춤형 한약이다."1 "Patients being treated for cancer in Western medicine hospitals in China are routinely encouraged to combine chemotherapy or radiation with Chinese herbs to minimize bone marrow damage and to mitigate other side effects. The best herbal therapy is customized to the patient's condition ...



원문링크 : 중국의 양방병원에서는 항암치료 중 골수 손상을 줄이고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서 한약치료 병행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