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윤달산소이장,산소개장 좋은 날 선점을 위해 예약이 필요한 이유!


2023년 윤달산소이장,산소개장 좋은 날 선점을 위해 예약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한국장례컨설팅!!입니다 2023년 3월 22일 ~4월 19일은 윤달입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상담전화를 주시고 문의를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예약을 잡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부정을 타지않는 신이 주신 기회! 윤달 ! 윤달 사전 예약 접수 바로가기!! 010-8288-8878 왜 윤달일까요? 흔히 윤달은 '손없는 달'로 불리며 하늘과 땅의 신이 사람들에 대한 감시를 쉬는 시기로 알려져 '불경스러운 행동도 부정을 타지 않는 달' 로 인식되어 왔으며 이사나 묘이장,수의 제작 등 부담스러워 미뤄두었던 일을 걱정없이 하는 달로 여겨집니다 '윤달에는 송장을 거꾸로 세워도 탈이 나지 않는다', '윤달에 수의를 지어두면 오래 산다'라는 속설이 있습니다 부정을 탈까싶어 못했던 모든 일들을 할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윤달에 산소이장 및 산소개장을 하는 분들이 많으며 포크레인을 불러 파묘하고 유골을 수습후 화장 후 개장을 진행합니다 그렇기에 이 윤달은 전국의 화장장 예약이...


#경북윤달산소이장 #대구윤달산소이장 #대구윤달예약 #묘지이장 #윤달묘지 #윤달묘지개장 #윤달묘지이장 #윤달예약

원문링크 : 2023년 윤달산소이장,산소개장 좋은 날 선점을 위해 예약이 필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