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지참금/다우리 제도: 매일 19명의 여성이 죽는데 왜 끝나지 않는가?


인도의 지참금/다우리 제도: 매일 19명의 여성이 죽는데 왜 끝나지 않는가?

NCRB(National Crime Records Bureau)에 따르면 2020년 한 해에만 지참금 관련 사망 건수는 약 7000건에 달한다. 이는 매일 19명 정도의 여성에 해당됩니다. 1961년부터 지참금을 주거나 받는 행위는 금지됐지만, 지참금에 대한 불만으로 여성에 대한 폭력이 발생하는 것처럼 지참금 관행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소녀들이 결혼하지 않고 평생의 날을 세고 있는 이슬람 사회도 지참금(결혼할 때 신랑에게 거액의 돈을 주는 것)이라는 추악한 저주가 엄습하고 있는 것이 걱정입니다. 지참금은 인도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관행입니다. 이 전통은 원래 신부 가족이 장신구, 은, 금 또는 토지를 미래 남편의 가족에게 주는 것로써 결혼을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자비한 슬롯 머신으로 변형되어 오늘날에는 살인과 자살로 이어지는 악습입니다. 1961년 이후 인도의 지참금 금지에도 불구하고 이 관습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종종 결혼한 지 한참 뒤에 ...



원문링크 : 인도의 지참금/다우리 제도: 매일 19명의 여성이 죽는데 왜 끝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