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오펜하이머> 개인적인 솔직 후기 (출연진, 감상평)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오펜하이머> 개인적인 솔직 후기 (출연진, 감상평)

오펜하이머에 대한 기대가 어마어마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워낙 기다리던 영화. 8/15일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워낙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고 평소 양자역학과 물리학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 영화를 정말 기대했는데, 기대와는 살짝 다르게 정치색이 강하게 표현돼서 중간에 좀 지루한 감이 있었습니다. 이부분은 좀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습니다. 저는 닐스 보어와 오펜하이머가 처음 만나는 장면과 아인슈타인과의 마지막 대화 장면이 정말 짜릿했습니다. 사진 출처: 나무위키 <등장인물 > 킬리언 머피 -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역 사진 출처: 나무위키 에밀리 블런트 - 캐서린 ‘키티’ 오펜하이머 역 사진 출처: 나무위키 맷 데이먼 - 레슬리 그로브스 역 사진 출처: 나무위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루이스 스트로스 역 사진 출처: 나무위키 이렇게 멋진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정말 감사할 일.. 마치 등장인물들 옆에서 제가 직접 재판을 참여하고 핵폭발을 과...


#영화오펜하이머 #오펜하이머후기 #오펜하이머핵 #오펜하이머쿠키 #오펜하이머출연진 #오펜하이머정보 #오펜하이머영화 #오펜하이머아이슈타인 #오펜하이머리뷰 #오펜하이머등장인물 #오펜하이머개봉일 #줄리어스로버트오펜하이머

원문링크 :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lt;오펜하이머&gt; 개인적인 솔직 후기 (출연진, 감상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