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는 꽃 과 향기나지않는 꽃의 차이는 무엇일까....문득 생각나게 하는 말이라서 나의 생각을 몇자 적어봅니다.


향기나는 꽃 과 향기나지않는 꽃의 차이는 무엇일까....문득 생각나게 하는 말이라서 나의 생각을 몇자 적어봅니다.

#요즘 가을이라서 그런지 꽃을 보면 향을 맛아보는 버릇이 생깁니다.#그런데 향기가 나는 꽃도 있지만, 전혀 향기가 나지 않는 꽃도 있습니다.#향기나는 꽃 중에는 정말 향기로운 꽃도 있는 반면에 너무 불괘한 냄새가 나는 꽃도 있습니다. 사람은 꽃과 같다. 향기나는 꽃, 향기나는 사람 향기나지 않는 꽃, 향기나지 않는 사람 불쾌한 냄새가 나는 꽃, 불쾌한 냄새가 나는 사람 사람으로 태어난 나! 어떤 사람으로 살고 싶은가? 난, 향기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 하지만, 지금 난! 불쾌한 냄새가 나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다. 적어도, 향기나지 않는 사람으로 살아간다해도 내 삶에, 내 인생에 너무나도 미안한 마음이 생기거늘 ... ..........

향기나는 꽃 과 향기나지않는 꽃의 차이는 무엇일까....문득 생각나게 하는 말이라서 나의 생각을 몇자 적어봅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향기나는 꽃 과 향기나지않는 꽃의 차이는 무엇일까....문득 생각나게 하는 말이라서 나의 생각을 몇자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