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땅을 찾았을 때 토지주의 반응, 그리고 설득하는 방법(부동산개발업, 세금문제)


좋은 땅을 찾았을 때 토지주의 반응, 그리고 설득하는 방법(부동산개발업, 세금문제)

안녕하세요 세무사무소 다빈의 김진영 세무사입니다. 저희는 부동산개발업, 대지조성사업을 전문으로 다루고있습니다. 세금 뿐 아니라 실제 시행업에 참여한 경험이 풍부하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대표님은 세금 외 사업과 관련된 질문을 하시곤 합니다. 시행업, 대지조성사업에서 세금의 중요성은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러나 세금이 정말 중요한 순간이 오기도 합니다. 사업을 위해 좋은 토지를 찾았을 때도 그 중 하나입니다. 좋은 땅을 찾아다니다보면 토지주와 접촉해야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토지주의 반응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토지주와의 협상과정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나오지만 자주 나오는 이야기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다빈 연락처 및 상담문의 다빈에서는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을 위하여 필요사항을 전달받고 컨설팅, 상담에 임하고자합니다. 전화로 ... blog.naver.com 세무사무소 다빈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304호 세무사무소 다빈(관양동, 안양법조타운) 부동산 개발업, 건설업에 ...



원문링크 : 좋은 땅을 찾았을 때 토지주의 반응, 그리고 설득하는 방법(부동산개발업, 세금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