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학은제 학사편입, 이제 명문대로 갑니다 .


근래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학은제 학사편입, 이제 명문대로 갑니다 .

학은제 학사편입으로 명문대 준비해보긔! 만나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 학은제라는 제도를 통해서 일반 4년제 대학교에 편입하겠다는 목적을 두고 목적의식을 충분히 갖춘 채 시도하게 됐습니다. 저는 고등학생 때 학업을 마쳤고 수능 성적도 잘 나오지 않아서 고등학교에서 공부를 잘 하지 않아 내신 성적도 좋지 않아 대학은 가고 싶어도 못 갔죠. 재수는 꿈도 못 꾸었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도 흔들리는 상황이다 보니 바로 취업을 시작해서 일자리를 잡았습니다. 2년 정도? 간신히 출근해서 다니긴 했지만 애초에 회사가 그다지 좋은 곳이 아니었습니다. 중간에 이직 생각을 안 해본 건 아닌데 제가 지원하고 싶은 직장들은 대개 대졸자를 우선으로 뽑았고 서류 심사 단계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근무를 하게 된 곳은 콜센터였습니다. CS 업무는 단순하기 때문에 따로 전문 지식이 필요 없는 소모품이 되어버려 자신이 쓸모없게 느껴졌어요. 이제 직장을 그만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습니...



원문링크 : 근래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학은제 학사편입, 이제 명문대로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