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와따아이가 민트에이] 필사_통통앤님 동료가 입속에 넣어준 1호기... 씹을까? 말까?


[우리가 와따아이가 민트에이] 필사_통통앤님 동료가 입속에 넣어준 1호기... 씹을까? 말까?

[통통앤] 동료가 입속에 넣어준 1호기 ... 씹을까? 말까? 안녕하세요. 통통튀는 앤 입니다. 동료가 입속에 쑤셔넣고 턱을 움직여서 먹지 않을 수 없게 만들어준 1호기를 소개합니다. 이래서 동료동료 하나봐요.. 저에게도 이런 동료... cafe.naver.com 내용 요약 및 BM 월부 정규강의 조장을 하며 만나온 분들의 열정으로 1호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BM. 다음 재수강 때는 조장 도전하기 ! 혼자 자실을 하려고 했으나, 동료분의 제안으로 동료와 함께하는 자실로..! BM. 혼자하는 자실보다는 동료와 함께하는 자실이 좋다 ! (특히 실전, 지투를 들은 동료분이 있으면 좋다!) 첫째주 주말에는 분임 둘째주 주말에는 단임 셋째주 주말부터 매임 모두 1박 2일 일정 초반 계획은 이러했어요. 1) 셋째주 주말 매임해서 투자하고 싶은 단지 선정 2) 넷째주 주말 투자대상 단지 털기 3) 월요일에 매물문의 4) 화요일에 회신, OK 받으면 수요일에 전화로 계약한다고 하고 진행 헌데 막상...


#1호기경험담 #실전투자경험담 #월급쟁이부자들 #월부 #월부닷컴 #통통앤님 #필사

원문링크 : [우리가 와따아이가 민트에이] 필사_통통앤님 동료가 입속에 넣어준 1호기... 씹을까?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