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옷찾기 엄청 쉬워요. 물건 찾기 가능! (feat. 구글, 네이버)


사진으로 옷찾기 엄청 쉬워요. 물건 찾기 가능! (feat. 구글, 네이버)

오늘은 사진으로 옷찾기 2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우리에게 친숙한 네이버의 쇼핑 렌즈를 이용한 검색 방법과 이미지로 검색이 가능한 구글을 사용할 것이다. 서로 각기 다른 장단점이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여 원하는 옷의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길 바란다. 사진으로 옷찾기, 네이버와 구글 장단점은? 네이버 쇼핑 렌즈의 장점은 핸드폰으로 실물을 바로 촬영하여 검색이 가능하다. 그리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검색 속도와 정확도가 상당히 높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 이미지 파일, 컴퓨터 화면 촬영과 같이 실물 촬영이 아니라면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것, 현재 네이버에 연동된 자체 플랫폼 안에서만의 쇼핑 품목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어느 정도인지도가 있는 경우에만 검색이 잘 된다는 점과, 제한적인 정보만을 검색해 준다. 구글 이미지 검색 장점은 전 세계의 웹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다.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도 사진으로 옷찾기 수월하는 것, 단점은 핸드폰에서 인터페이스 조작이 불편하다. 카메라...


#구글 #네이버 #사진으로 #쇼핑렌즈 #옷찾기

원문링크 : 사진으로 옷찾기 엄청 쉬워요. 물건 찾기 가능! (feat. 구글,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