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culture]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비하인드 (feat. 주황색)


[베이culture]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비하인드 (feat. 주황색)

Level up, Value up! 아이템베이입니다. 2022 프라이데이 시리즈 아이템베이 사내 배틀그라운드대회 관련해 후기를 2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했었는데요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베이culture] 복날 무더위를 날린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 복맞이 컵과일 나눔 후기(2) Level up, Value up! 아이템베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복맞이 과일나눔과 2022 베이 프라이데이 시리... blog.naver.com 새 포스팅을 위해 폴더를 뒤적이다가 대회 비하인드 스토리 사진과 영상을 발견해서 3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라고 생각하신다면 죄송합니다 1. 아이템베이 배그 대회 비하인드짤 Previous image Next image 사내 대회지만 사옥외에서 열린 배그대회 비하인드 짤입니다 세팅하는 모습, 팀별 캐릭터를 자세히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인데요 여러분 5번째 짤(주황옷의 공룡머리)을 주목해서 봐주세요!! 2. 맨주먹만 쓰는 개인 랭크전 이날 ...


#itembay #아이템베이영상 #아이템베이블로그 #아이템베이기업블로그 #아이템베이 #사내행사 #배그맨주먹 #배그대회 #게임아이템거래 #재밌는사내행사

원문링크 : [베이culture]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lt;배그대회&gt; 비하인드 (feat. 주황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