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전집] 전주전집 굴전과 꼬막의 조화(영등포 막걸리집, 막걸리와 굴전이 어울릴까?)


[영등포 전집] 전주전집 굴전과 꼬막의 조화(영등포 막걸리집, 막걸리와 굴전이 어울릴까?)

영등포 전주전집 영등포시장에 괜찮은 전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영등포역에 내려서 걸어 갔는데 7분 정도 걸었던것 같아요. 가게에 오자마자 주는 기본 안주 입니다. 김치국. 이거 맛있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서 놀랐어요. 들어 오자 마자 전집 특유의 기름 냄새가 납니다. 막걸리가 생각나게 하는 냄새~!! 바로 지평생막걸리를 시켰어요. 김치국은 리필이 됩니다. 맛있어서 2번 먹었어요. 추가 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 안주 만으로 막걸리 한통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 음식이 간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기본적인 맛을 아는 집인 것 같아요. 저는 특히 저기 보이는 콩나물무침이 맛있었어요. 막걸리 한잔 쭈욱 ~ 크아~!!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해서 싸인을 하고 갔네요. 저도 맛있는 녀석들 한번 만나고 싶네요. 사장님이 꼬막이랑 굴전을 추천해 주셔셔 그걸로 먹기로 했어요. 추천을 해주시니깐 좋은 것 같아요. 전주전집 검색해 보면 보쌈전이나 모듬전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



원문링크 : [영등포 전집] 전주전집 굴전과 꼬막의 조화(영등포 막걸리집, 막걸리와 굴전이 어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