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기준법 월차 연차 발생기준, 뜻과 개수 차이


근로기준법 월차 연차 발생기준, 뜻과 개수 차이

직장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휴가입니다.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당한 휴식이 없다면 생산성 또한 낮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근로기준법으로도 근로자가 쉴 수 있도록 근로자에게 휴가를 부여할 것을 규정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연차와 월차의 뜻과 차이, 근로기준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연월차 발생기준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연차 월차 뜻과 발생기준 연차휴가는 근로기준법에서 정한 근로자의 쉴 권리입니다.

연차는 1년 동안 근로한 근로자에게 주어지는 유급휴가이며, 월차는 1달 동안 근로한 근로자에게 주어지는 유급휴가 입니다. 연차휴가 뜻 1년을 계속 근로한 근로자가 근로기준법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받게 되는 유급휴가 입니다.

연상시근로자가 5인 이상인 기업에서 일하는 근로자라면 연차 휴가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연차 발생기준음 아래와 같습니다. 연차 발생기준 연차 발생기준은 근로기준법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근로기준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근로기준법 제60조(연차 유급휴가) ① 사용자는 ...


#근로기준법 #월차발생기준 #월차발생개수 #월차뜻 #월차 #연차월차차이 #연차월차 #연차발생기준 #연차발생개수 #연차뜻 #연차 #근로기준법월차발생기준 #근로기준법월차 #근로기준법연차월차 #근로기준법연차발생기준 #근로기준법연차 #월차연차

원문링크 : 근로기준법 월차 연차 발생기준, 뜻과 개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