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살 막내딸의 일흔 살 엄마, 네이버 블로그 추천 이야기 (Feat. 책소개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마흔 살 막내딸의 일흔 살 엄마, 네이버 블로그 추천 이야기 (Feat. 책소개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안녕하세요~ 생각났을 때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나지금입니다.사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을 생각해두고 있었어요. 오전에 다니는 학원이 집에서 멀기 때문에 영어숙제와 포스팅을 하고 나면 하루의 일과시간이 빠듯하여 이동중에는 항상 경보를 하죠. 오늘도 12시에 영어학원을 마치고 점심시간에 몰려나온 직장인들 사이로 종로거리를 뛰듯이 걷고 있었는데 메시지가 왔습니다. 엄마였어요. 「학원 끝나면 잠시 집으로 올래?」가슴이 덜컥 내려앉았죠. 무슨일이지? 날짜상으로 오늘이 엄마의 생신이었기에 집으로 갈 테니 같이 점심 식사를 하자던 저의 제안에 괜찮다며 거절하셨던 터라 갑자기 와달라고 하는 엄마의 연락에 걱정이 됐었어..........

마흔 살 막내딸의 일흔 살 엄마, 네이버 블로그 추천 이야기 (Feat. 책소개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흔 살 막내딸의 일흔 살 엄마, 네이버 블로그 추천 이야기 (Feat. 책소개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