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싸개, 스와들업 사용 시 주의점(신생아 속싸개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 스와들업 사용시기, 속싸개 싸는법)


속싸개, 스와들업 사용 시 주의점(신생아 속싸개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 스와들업 사용시기, 속싸개 싸는법)

안녕하세요, 제이로제입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조리원에 2주 있다 집으로 돌아오면, 아기가 조리원에서 싸 준 속싸개를 하고 있는 상태일텐데 언제까지 속싸개, 또는 기능성 속싸개인 스와들업을 해 줘야 하는지 궁금해 져서 찾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던, 하정훈 선생님의 이야기를 정리해서 전달드려요 :) 출처: 유튜브 하정훈의 삐뽀삐뽀 119 소아과 '속싸개!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편 <일반적인 부모들의 속싸개 사용 방법>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기를 속싸개에 싸둔다. -잘 때는 물론 깨어 있는 아가도 속싸개로 싸두는 부모들이 많다. -부모들이 속싸개를 사용하는 제일 중요한 이유는 아기를 달래..........

속싸개, 스와들업 사용 시 주의점(신생아 속싸개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 스와들업 사용시기, 속싸개 싸는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속싸개, 스와들업 사용 시 주의점(신생아 속싸개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 스와들업 사용시기, 속싸개 싸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