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정용 중계기] 집안에서 핸드폰이 안터질 때? '홈펨토 HOME FEMTO' (신호 확인방법 포함)


[SKT 가정용 중계기] 집안에서 핸드폰이 안터질 때? '홈펨토 HOME FEMTO' (신호 확인방법 포함)

집 안에서 핸드폰 잘 터지시나요?저는 새로 이사한 집도이번에 이사한 집도지어진지 5년 미만의 아파트였어요~그래서 인지 아파트 내에중계기설치를 주민들이 막고 있어서(전자파때문에?)집안에서 핸드폰이 잘 안터졌어요!저희집이 20층이상인데,중계기가 옥상엔없고,1층에 있다고합니다.그런데 이번에 새아파트에이사오면서 새로운걸 알게 됐어요!보통 가정용 중계기를 검색하면외부에 기기를 설치해서 안쪽으로 신호를 옮겨주는장치가 나옵니다.(창호를 뚫기도, 얇은 전선을 이용하기도)제가 설치한건 그 기기랑 다른종류의 기기입니다.혹시 저같은 분이 계시면꼭 자세히 읽어보세요!SK인터넷을 이용하시는분에 한정됩니다.1.S..........

[SKT 가정용 중계기] 집안에서 핸드폰이 안터질 때? '홈펨토 HOME FEMTO' (신호 확인방법 포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SKT 가정용 중계기] 집안에서 핸드폰이 안터질 때? '홈펨토 HOME FEMTO' (신호 확인방법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