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어떤걸 선택해야하나? 무주택자들의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주담대)


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어떤걸 선택해야하나? 무주택자들의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주담대)

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고금리 시대에 받을 수 있는 무주택자를 위한 주택담보대출 비교하기 지난번 포스팅에서 주택담보대출(주담대)이 무엇인가에 대해 살펴보고 종류, 조건 등을 비교해본 적이 있습니다. 정부지원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을 보통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정부지원 주담대라서 오늘은 이 2가지 상품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나에게는 어떤 대출이 더 적합한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일단 정부지원 개념으로 봤을 때,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주담대)는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이 있습니다. 우선 대출의 용도가 주택 구입을 위해 필요한 것은 동일하지만 보금자리론은 1주택까지 신청 가능하며 디딤돌대출은 무주택자 대상으로만 진행됩니다. 왜 그럴까요? 우선 집이 없는 상태에서 디딤돌대출을 이용해 집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금자리론도 그렇게 이용할...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정부지원대출 #주담대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종류

원문링크 : 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어떤걸 선택해야하나? 무주택자들의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주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