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도 난시의 강남 라식 후기 (비용 / 검사 시간 / 수술 후 꿀팁 / 부작용)


초고도 난시의 강남 라식 후기 (비용 / 검사 시간 / 수술 후 꿀팁 / 부작용)

2020년 12월 11일 강남 A 병원에서 라식을 했었다. 1년 반쯤의 시간이 지난 지금, 라식을 했던 당시 상황과 현재 상태를 풀어보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안경이 부러져 회사에 연차를 내야 했던 순간, 라식을 다짐했다. 초고도 난시인만큼 난시가 안될 가능성도 있었지만 버킷리스트 1위인 라식 수술을 꼭 달성하고 싶은 마음이었다. 접수증 병원에 들어가면 먼저 접수증을 적고 많은 검사기구가 놓여있는 곳에 들어가게 된다. 총 검사 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10가지의 검사를 진행했다. 처음 진행한 검사는 DNA검사로, 추가로 10만원을 내야 했다. 의사 선생님께서 난시가 있는 만큼 하는 게 좋다고 하시길래 검사를 받았다. 솔을 가지고 양치를 하듯이 30초가량 이를 닦으면 되는데 결과가 나오는데 2시간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DNA검사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듯.. 돈 아까움ㅠ 굴절력 검사 / 각막 두께 검사 눈의 굴절을 확인하는 굴절력 검사와 각막 중심부의 두께를 측정하는 ...


#강남라식 #라식 #라식가격 #라식후기 #초고도난시

원문링크 : 초고도 난시의 강남 라식 후기 (비용 / 검사 시간 / 수술 후 꿀팁 /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