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해외여행 어떻게 될까? 한국 여행객만 여행 예약할 때 이거 1순위 아님(feat. 스카이스캐너)


2022년 해외여행 어떻게 될까? 한국 여행객만 여행 예약할 때 이거 1순위 아님(feat. 스카이스캐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류재무입니다. 18개월 동안 코로나로 국경이 막혀 있는 나라들이 많았는데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국경을 오픈한다는 나라들의 소식이 속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국경이 열리면서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해외여행이 다시 활성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항공권 예매 검색엔진으로 유명한 스카이스캐너에서 오늘 해외여행이 활성화 되는 것에 맞추어 여행객들의 행동 양식은 어떻게 변화할 것이고, 이에 여행업계와 항공업계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했는데요. 그 내용을 한 번 분석해 보았습니다.

보고서의 이름은 Skyscanner Horizons 10월 판. 항공여행 트렌드 분석서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2022년 해외여행 어떻게 될까? 한국 여행객만 여행 예약할 때 이거 1순위 아님(feat. 스카이스캐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22년 해외여행 어떻게 될까? 한국 여행객만 여행 예약할 때 이거 1순위 아님(feat. 스카이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