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2년 5월 분위기 : 전망대, 취항 항공사 등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2년 5월 분위기 : 전망대, 취항 항공사 등

이번에 뉴질랜드로 출국 하면서 항원검사도 받을 겸 여유있게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둘러봤습니다. 코로나로 항공, 여행업이 초토화가 되면서 파리만 날리던 인천공항이었는데요.

최근 국내외 방역이 많이 완화가 되면서 해외여행을 위해 다시 인천공항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실제로 둘러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아직도 코로나 전과 비교해서는 제 체감상으로는 승객이 20%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약 4년 전 정식 오픈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여객터미널 보다 좀 더 안쪽에 있기 때문에 2터미널에서 출국 한다면 10분 정도 더 시간을 갖고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미널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승객이 거의 없어서 카트가 오랫동안 주차 중이네요.

저러다 바퀴가 녹스는 건 아닌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사는 모두 11개.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대한항공의 스카이팀 동맹사들이 2터미널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1터미널과 탑승동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더 ...


#대한항공인천공항 #인천공항 #인천공항2터미널 #인천공항전망대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항공사

원문링크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2년 5월 분위기 : 전망대, 취항 항공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