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여행 닌빈 땀꼭 호아루 자유여행 일일투어 후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닌빈 땀꼭 호아루 자유여행 일일투어 후기

작년 말에 여행 다녀왔던 베트남 수도 하노이. 먼저 하노이 시내를 2박 3일 동안 둘러본 뒤에, 하노이 근교로 일일투어를 신청해서 하롱베이를 비롯해서 여러 곳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하노이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닌빈이라는 곳에 있는 땀꼭, 호아루 투어 다녀왔던 후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닌빈은 옛 베트남의 수도로 땀꼭, 짱안, 바이딘 사원, 호아루 등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가 되었고, 풍경이 아름다운 곳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바다에 하롱베이가 있다면 지상에는 땀꼭과 짱안이 있다고 할 만큼 석회암 지형으로 삐죽삐죽 솟은 지형 속에서 대나무 보트를 타면서 신선놀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닌빈의 땀꼭, 호아루 투어에 참여하는 날.

아참 일찍 호텔에서 일어나 택시를 타고 하노이 오페라하우스로 왔습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여행사의 일일투어 상품을 예약하면 십중팔구 투어 출발 포인트가 하노이 오페라하우스에요.

매일 아침 이 곳에는 여행사 버스를 기다리는 수 많은 베트남...


#닌빈 #하노이투어 #하노이자유여행 #하노이일일투어 #하노이여행 #하노이 #베트남하노이여행 #베트남하노이 #베트남여행 #베트남땀꼭 #땀꼭 #닌빈투어 #닌빈짱안 #닌빈여행 #호아루

원문링크 : 베트남 하노이 여행 닌빈 땀꼭 호아루 자유여행 일일투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