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럽 라운지 바 추천 only 음악듣고 춤추고 놀고 싶을때 가는 곳 내돈내산 후기 (feat. 비흡연 클럽)


이태원 클럽 라운지 바 추천 only 음악듣고 춤추고 놀고 싶을때 가는 곳 내돈내산 후기 (feat. 비흡연 클럽)

안녕하세요! 장아찌입니다 혹시 제목 보고 놀라셨나요 히히 .. 클럽 추천글은 처음 생소하시죠? 얼마전 대학교 축제에 다녀오고 불금에 뒤풀이로 이태원 다녀왔는데요! 요즘 코로나가 많이 가라앉고 하면서 다시 파티나 클럽이 재개되는데 저도 오랜만에 음악도 듣고 너무 놀고싶은거에여 ..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히히 마스크 해제되고 나서는 처음인데 정말 핫했어요 막상 재밌게 놀고싶은데 클럽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저도 많이 찾아봤는데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 제가 자주 갔던 최애 플레이스 소개할게욧! 1. 와이키키 비치펍 데낄라 6잔 15.0 와이키키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54길 20 여긴 클럽은 아니고 펍인데요! 보통 이태원가면 클럽가기전에 어느정도 술도 먹고 배도 채우고 가는 곳이에요 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진짜 많이 갔어요 (인원이 많아서 그랬는지 데낄라 한판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날 !! 오예) 가성비 굿 ... 감자튀김 9.0 알로하 치킨 20.0 배고파서 치킨이랑 감튀 시켰는데...


#이태원 #이태원파운틴 #이태원테크노클럽 #이태원클럽추천 #이태원클럽 #이태원와이키키 #이태원쉘터 #이태원분위기좋은곳 #이태원라운지바 #이태원놀거리 #이태원가볼만한곳 #이태원핫플

원문링크 : 이태원 클럽 라운지 바 추천 only 음악듣고 춤추고 놀고 싶을때 가는 곳 내돈내산 후기 (feat. 비흡연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