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탈출] #7. 회계를 최대한 안 배우고 주식을 할 순 없을까? (feat. EPS X PER 프로세스 대공개)


[주린이 탈출] #7. 회계를 최대한 안 배우고 주식을 할 순 없을까? (feat. EPS X PER 프로세스 대공개)

주린이 탈출 시리즈 #7까지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조금은 진지한(?) 얘기를 할까 하옵니다... 올해 초에 저의 가족들에게 주식투자에 대해 알려주다 보니 느낀 점이 있습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에겐, 배워야 할 것이 많구나... 그래서 아무리 말로 설명을 해도 잊어버리는 건 어쩔 수 없군... 차라리 글로 써서 많은 사람들과 공유를 해보자" 그렇게 시작한 블로그이며 덕분에 여러분과 많은 생각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다만, #7까지 오다 보니 갈림길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후자의 길을 선택해도, 사실 제가 회계 척척박사가 아니고,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혹여나 잘못된 정보로 여러분께 폐를 끼칠 수..........

[주린이 탈출] #7. 회계를 최대한 안 배우고 주식을 할 순 없을까? (feat. EPS X PER 프로세스 대공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주린이 탈출] #7. 회계를 최대한 안 배우고 주식을 할 순 없을까? (feat. EPS X PER 프로세스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