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기록 복구 수신 목록, 발신 부재중 내역 조회 할 수 있어요 (아이폰, 갤럭시)


통화기록 복구 수신 목록, 발신 부재중 내역 조회 할 수 있어요 (아이폰, 갤럭시)

제는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죠. 그중에서도 카카오톡이나 문자, 게임, 유튜브 시청 같은 다양한 용도로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가장 기본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건 전화 통화겠죠. 보통 하루에도 전화 통화를 적게 하는 사람은 몇 통에서 많은 사람은 수십 통화 이상을 할 텐데요. 며칠만 지나도 누구랑 통화를 했는지를 기억하기조차 힘들죠. 저는 평소에 업무적으로 통화량이 조금 많은 편인데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트러블이 생긴 거래처가 있었습니다. 계속 말이 바뀌고 특정한 시점에 전화 통화 자체를 한 적이 없다고 하니 정말 환장할 노릇이었죠. 통화 녹음이 되어 있었다면 가장 확실한데 제가 평소에 통화 녹음을 하지 않다 보니 상대방이 자꾸 발뺌을 하니까 2개월 전쯤에 했었던 통화기록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이런 통화내역이 필요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통화기록 복구까지 받게 될 줄은 생각도 못 해봤죠. 당연히 처음에는 휴대폰에서 통화내역을 쭉 내리다 ...



원문링크 : 통화기록 복구 수신 목록, 발신 부재중 내역 조회 할 수 있어요 (아이폰, 갤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