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티브 스탠딩 실리콘 커버 위드 스트랩 케이스(갤럭시 S22 울트라)


프로텍티브 스탠딩 실리콘 커버 위드 스트랩 케이스(갤럭시 S22 울트라)

어제 기다리던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품이 도착했습니다. 신청하고 거의 한 달을 기다린 것 같습니다. 거의 포기 상태라 무덤덤했습니다. 그중에 먼저 럭키 박스를 개봉해 봤습니다. 과연 기다린 만큼 보람이 있을까요? 가운데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Protective Standing Cover)가 제가 선택한 사은품이고요. 나머지는 랜덤 상품으로 도라에몽 킥 스탠드와 25W PD 충전기가 들어 있네요 내심 갤럭시 워치를 기대했고 있었는데 그럼 그렇죠 그나마 도라에몽 킥 스탠드는 귀엽네요. ㅎㅎ 삼성 제품에 이런 캐릭터도 있다니 신기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프로텍티브 케이스에 핑거 스트랩을 붙여 사용하려고 했는데 계획이 무산되었습니다. 스트랩 굵기 때문에 카메라가 밖으로 나오질 않아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사용 시에는 스트랩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서는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를 사용해도 스트랩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



원문링크 : 프로텍티브 스탠딩 실리콘 커버 위드 스트랩 케이스(갤럭시 S22 울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