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 프로360 플렉스 터치스크린 펜만 인식 설정 (HID 규격 터치스크린)


갤럭시북 프로360 플렉스 터치스크린 펜만 인식 설정 (HID 규격 터치스크린)

오늘은 2in1 노트북 사용자에게 필요한 간단한 사용 팁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삼성 2in1 노트북인 갤럭시북 플렉스 또는 프로 360을 사용할 때 활용하면 좋은 팁으로 타 2in1 노트북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윈도우11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오나 윈도우10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원인 터치스크린에 S 펜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 작성 시 의도치 않던 문자가 써질 때가 있지 않았나요? 이는 터치스크린에 S 펜으로 드로잉이나 필기 시 손날과 닿는 부분까지 입력 신호로 인식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물론 손이 터치스크린에 안 닿게 주의하면 되겠지만 이는 사용자와 환경에 따라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HID 규격 터치스크린 지금부터 터치스크린이 S 펜만 인식하게 설정해 보겠습니다. 윈도우 시작 아이콘 위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셨다면 제일 아래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를 클릭합니다. 많은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이중 HID 규격 ...



원문링크 : 갤럭시북 프로360 플렉스 터치스크린 펜만 인식 설정 (HID 규격 터치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