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과 호환되는 지문 스캐너를 찾을 수 없습니다. (Windows Hello)


지문과 호환되는 지문 스캐너를 찾을 수 없습니다. (Windows Hello)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지문 로그인이 갑자기 안되네요. PIN 번호는 잘 사용 안 하다 보니 기억도 안 나고 아주 난감했습니다. 다행히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해 PIN 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었습니다. ( PIN 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설정 > 계정 > 로그인 옵션 메뉴에 와 보니 이런 문구가 떠 있네요. "Windows Hello 지문과 호환되는 지문 스캐너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아마도 어제 윈도우 업데이트가 중 해당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겼나 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드라이버를 재설치해 주면 됩니다. 삼성 노트북의 경우에는 Samsung Update 앱 실행합니다. 삼성 갤럭시북 프로 360의 경우에는 지문 인식 센서 드라이버를 설치 또는 업데이트해 주면 됩니다. 업데이트 중 노트북 전원이 꺼지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 주어야 합니다.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면 시스템 재부팅을 해줍니다....


#윈도우지문로그인오류 #지문과호환되는지문스캐너를찾을수없습니다 #지문로그인안됨

원문링크 : 지문과 호환되는 지문 스캐너를 찾을 수 없습니다. (Windows H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