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USB 신발 건조기 : 젖은 운동화 간편하게 말려요. (UV WARMER)


휴대용 USB 신발 건조기 : 젖은 운동화 간편하게 말려요. (UV WARMER)

이번 주 내내 비가 내려 옷이며 신발이며 매일 다 젖네요. 옷은 세탁 후 건조기를 돌리면 되니 별 걱정이 없는데요. 운동화 건조는 좀 애매하지 않나요. 건조기가 있다 하더라도 세탁할 옷 대신 신발에 양보할 수도 없으며 신발 특성상 잘 마르지도 않습니다. 당장 내일 신어야 되는 신발이 축축하고 냄새난다면 걱정이 많이 됩니다. 지난겨울에 스노보드 부츠 건조를 위해 구입한 UV WARMER 이란 USB 타입의 자외선 온열기가 있는데요. 의도치 않게 이번 여름에 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긴 줄의 전원 케이블이라 목이 긴 부츠부터 운동화까지 다 말릴 수 있습니다. (줄 길이는 1m 정도 되어 보이네요.) 5V - 2A의 전원 공급만 해줘도 작동을 하니 휴대용 배터리를 연결해 사용 가능합니다. 운동화가 많이 젖지 않았다면 휴대용 배터리에 연결 후 몇 시간만 놔두면 됩니다. 헤어드라이어처럼 뜨거운 바람은 나오지는 않지만 몸체가 약간 뜨거워집니다. 그렇다고 너무 뜨겁지도 않습니다. 적당한 온도를...


#UVWARMER #신발간편하게말리기 #신발건조기 #젖은신발건조 #젖은운동화말리기 #휴대용USB신발건조기

원문링크 : 휴대용 USB 신발 건조기 : 젖은 운동화 간편하게 말려요. (UV WAR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