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와 노트북 컴퓨터 파일 공유는 니어바이쉐어(Nearby Share)


갤럭시와 노트북 컴퓨터 파일 공유는 니어바이쉐어(Nearby Share)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영상을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보낼 때 어떤 방법을 이용하시나요? 갤럭시 기기는 퀵쉐어(Quick Share)를 애플 기기 끼리는 에어드랍(Air Drop)를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그런데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황에서는 자신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를 이용할 겁니다. OneDrive와 같은 개인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한 방법도 있겠네요. 오늘은 갤럭시와 노트북 컴퓨터 파일 공유는 니어바이쉐어(Nearby Share) 관련 주제인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윈도우 PC를 이용 중이시라면 참고해 보세요.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20초도 안 되는 간단한 영상을 준비해 봤어요. Galaxy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Winodws 랩톱으로 전송하는 방법인데요. 지금부터 이에 대해 쉽게 설명해 볼게요. pc Naver 입력 창에서 "Nearby share fo Windows" 검색 후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아래 주소로 이동합니다. https://www...


#NearbyShare #갤럭시파일공유 #노트북 #노트북파일공유 #니어어

원문링크 : 갤럭시와 노트북 컴퓨터 파일 공유는 니어바이쉐어(Nearb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