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톤래츠 S4 4심 단결정은도금동선 커스텀케이블(Feat Spring1, ZS10pro, C12)


[리뷰] 톤래츠 S4 4심 단결정은도금동선 커스텀케이블(Feat Spring1, ZS10pro, C12)

안녕하세요. 아재블로거 이어포스터입니다. 오늘은 1년하고도 6개월만에 커스텀케이블 리뷰를 한번 다뤄보려 합니다ISN AUDIO. 국내에서는 생소한 브랜드죠.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 곳의 커스텀케이블들은 중국과 해외에서 착실히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인이어 모니터링용 이어폰 케이블을 주로 제작하고 있으며, OEM / R&D 등을 통해 타 브랜드에 자신들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BQEYZ SPRING1 으로 한차례 시장을 뜨겁게 달군 톤래츠 ToneRats 에서는 이 ISN AUDIO 의 제품군 중 총 3개의 커스텀케이블을 출시하였습니다. 4심 단결정 은도금 동선 S4 와 8심 단결정 은도금 동선 S8, 그리고 16심 단결정 은도금 동..........

[리뷰] 톤래츠 S4 4심 단결정은도금동선 커스텀케이블(Feat Spring1, ZS10pro, C12)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리뷰] 톤래츠 S4 4심 단결정은도금동선 커스텀케이블(Feat Spring1, ZS10pro, C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