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급부상하는 KXXS. 센퍼 DT6PRO 와 CCA-C12를 즐겨 사용하는 이어포스터가 듣기엔?


[팁] 급부상하는 KXXS. 센퍼 DT6PRO 와 CCA-C12를 즐겨 사용하는 이어포스터가 듣기엔?

올해 들어 새로운 유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감하여 신규 영입을 전혀 하지 않고 있었더랬습니다. 귀 건강 보호 문제도 있고, 여러모로 일상이 바쁘기에 이어폰 음감시간은 줄어만 갔지요.그 와중에 CCA-C12 와 센퍼 DT6PRO 는 줄기차게 애용하는 이어폰으로 남았습니다. KZ ZS10PRO 나 KZ ZSX, BQEYZ SPRING1, NICEHCK NX7PRO 등은 제 품을 떠난지 오래.. 가성비 아이템인 2개만 남겨놓고 음악을 들어도 딱히 부족함이 없거든요. 거기다가 LG G6 유선음감은 일체 안하고, 삼성 갤럭시 노트9에다가 ES100 물려서 블투로만 듣고 있습니다. 은근히 편하고 음질도 참 좋아요.특히나 센퍼 DT6 PRO... 이 제품은 중고가로 2만원 초반에 위치하는 극..........

[팁] 급부상하는 KXXS. 센퍼 DT6PRO 와 CCA-C12를 즐겨 사용하는 이어포스터가 듣기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팁] 급부상하는 KXXS. 센퍼 DT6PRO 와 CCA-C12를 즐겨 사용하는 이어포스터가 듣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