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1억 규모 이상의 웨어러블 보행로봇 기부(feat. 다양한 운동제공 확대 good!)


롯데월드타워, 1억 규모 이상의 웨어러블 보행로봇 기부(feat. 다양한 운동제공 확대 good!)

[서울=뉴시스] 김경원 기자 = 롯데월드타워가 27일 보바스어린이의원 로봇보행치료 사업에 동참하는 기부 전달식을 개최하고 약 1억원 이상 상당의 웨어러블 보행로봇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와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19층에서 진행됐다. 경기 용인시에 있는 보바스어린이의원은 발달지연이 있는 어린이들에게 의료적인 평가와 재활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이 병원은 뇌성마비, 뇌손상, 소아 발달장애 진단 등 아동들의 재활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보바스 부부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2006년에 세워졌다. 특히 재활 분야의 국제적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영국 보바스 재단으로부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병원명 사용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아 운영되고 있다. ....(중략) 롯데월드타워, 재활치료 어린이 로봇보행치료에 기부 롯데월드타워는 27일 보바스어린이의원 로봇보행치료 사업을 위한 기부 전달식을 통해 약 1억원 이상 상당의 웨...


#뇌성마비 #다양한치료방법 #롯데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보행로봇 #염색체 #웨어러블로봇 #정상발달

원문링크 : 롯데월드타워, 1억 규모 이상의 웨어러블 보행로봇 기부(feat. 다양한 운동제공 확대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