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29) - 매년 산타가 되어주고 있지만 이젠 알겠지??..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29) - 매년 산타가 되어주고 있지만 이젠 알겠지??..

아이가 생일 때 정말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 감동의 쓰나미였다. 열매의 생일이 지나고 내 생일. 작년 연말을 보면 둘째 돌부터해서 정신이 없다. 이런 선물은 생일선물로 처음이야, 고마워️ 며칠 전에 생일을 맞았다. 둘째 애를 키우느라 1년이 어떻게 갔는지.... 1년이 지나 온 나의 생일. 생각지... m.blog.naver.com 그래도 아내가 챙겨준 생일 케이크와 선물들. 그리고 우리 부부의 선물이 나무, 열매. 생일을 풍성하게 해줬고 저 내 케이크 멘트 너무 좋아 고맙고 사랑해c 작년엔 대구에도 눈이 왔다. 눈자체가 작년에 너무 많이 왔구 눈이 잘 보기 어렵다는 대구에도 눈이 오면서 잠깐이나마 나무와 눈을 즐겼다. 우리 나무 열매는 몰라보게 커버리고 둘이 밑에 보고 뭐하니? ㅋㅋㅋㅋ집은 개판이고 치울 수가 없음. 치우면 또 어지럽히고 또 치우면 또 어지럽히고.... 그냥 자면 치우자. 우리 열매는 진짜 장난꾸러기다. 제법 여성여성해지게 머리도 짜르고 그리고 우리 열매는 진짜 공간...


#나무열매아빠육아일기 #달코미딸기농장 #딸기체험 #산타할아버지 #생일 #크리스마스 #행복했던2022년한해

원문링크 :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29) - 매년 산타가 되어주고 있지만 이젠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