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간들에게는 절대 생기지 말았어야 했다.(feat. 부모라는 말도 쓰지말아야한다.)


이 인간들에게는 절대 생기지 말았어야 했다.(feat. 부모라는 말도 쓰지말아야한다.)

부부싸움하다 생후 2개월 딸 바닥에 던진 친모…항소심도 '징역 18년' 기사제목을 보고 충격을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눈을 의심했고 다시 읽어봐도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고 한다. 말이 나오지 않는다. 친모, 친부라는 말도 절대 쓰면 안된다. 그럴 자격도 없고 그럴 인간들도 아니다. 생후 2개월.... 태어나서 사랑받아야하는 아이인데 이런 일을 겪다니.... 태어난 아이를 뭘로 생각한 것일까? 부부싸움에 아이를 던진다는 것은 아이를 본인이 생각하는 물건이하로 밖에 안 느껴진다는건가... 너무 화가 난다. [서울경제] 대구에서 생후 2개월 된 딸을 바닥에 내던져 숨지게 하거나 이를 방치해 기소된 20대 친부모에 대한 검사와 피고인들의 항소가 모두 기각됐다. 5일 대구고법 형사2부(정승규 부장판사)는 생후 2개월 된 아기를 바닥에 던져 숨지게 한 친모 A씨(22)와 친부 B씨(22) 대한 항소심에서 피고인들과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지난해 5월 28일 오후 11시 30분께 달성군 화...


#18년 #20대부부 #2개월딸던져 #기각 #부부싸움 #항소심

원문링크 : 이 인간들에게는 절대 생기지 말았어야 했다.(feat. 부모라는 말도 쓰지말아야한다.)